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 솔루션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개설교육 및 운영 관련 교육을 원격으로 진행하게 되면 원거리에 있는 가맹점주의 교육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다수의 매장에 대한 운영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글로벌 협업 요구가 증가하고 있어 도입의 필요성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PC 프로그램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교육 및 관리

원활한 교육을 위한 각종 이미지, 동영상, 화면 공유

문서 공유 및 판서기능 제공

교육 및 관리 내용 녹음/녹화 지원

채팅 및 원격제어 지원

스마트폰을 통한 매장 현장영상 공유 및 슈퍼바이저의 관리

기대효과

가맹점 교육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 절감

글로벌 협업 환경 구축으로 업무효율성 향상 및 출장비용 절감

원격지에서 효율적으로 다수의 매장 운영관리

슈퍼바이저 육성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