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AS 지원 솔루션

AS 기사가 출장 서비스를 나가서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없는 경우, AS 기사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제품의 장애상태를 AS 센터 및 숙련된 전문기사와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문제해결 방안을 도출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스마트폰을 통한 현장영상 공유

도면이나 가이드라인을 공유하며 AS 지원

장애상태 파악을 위해 현장영상과 화면 공유 동시 진행 지원

스마트폰 영상 촬영 시 화면 캡쳐 후 판서 모드 제공

서비스 지원 내용 녹음/녹화

현장 업무 편의를 위한 웨어러블 카메라 연동 지원

기대효과

비숙련 기사에 대한 체계적인 AS 서비스 지원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신뢰도 향상

전문가와 실시간 상황공유를 통해 문제해결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약

장애 해결 상황을 데이터화 하여 비숙련 기사의 교육자료 활용

적용사례

YK건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