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s 접수

제품의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 접수를 하면서 제품의 장애 상태를 스마트폰을 통해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빠르게 증상을 파악하고 신속한 문제해결 방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현장 AS 지원

현장 기사가 출장서비스를 나가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현장 기사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문가 또는 협력업체와 장애상황을 공유하며 신속하게 문제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위해서는 가맹점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효율적으로 다수의 매장을 운영관리 할 수 있으며, 가맹점에 대한 원격 교육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