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상담

금융회사들이 영업점의 숫자를 점차 줄여 나가고 있는 환경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한 상담창구의 확대가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상품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지만, 상담원의 설명을 듣고 상품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고객이 여전히 많습니다. 고객의 영업점 방문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상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사고 신고

고객의 긴급출동 요청 또는 사고접수 시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해서 보내오는 영상을 통해 사고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동담당자와 사고현장 영상을 공유하여 보다 신속하게 사고처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동차보험 현장출동 지원

출동요원은 고객이 전송한 현장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현장에 출동할 수 있으며, 현장 수습은 물론 초동조사 과정을 촬영하여 향후 보상처리에 필요한 자료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